message 인사말

안녕하세요. 아이카케어 강효선 대표 인사드립니다.

주 5일제 실시 이후 국내 자동차 보급률이 급증하기 시작하면서 자동차 실내공간에 머무르는 시간이 많아졌습니다. 이로 인해 최근 현대인들은 자동차 실내 공기의 질에 높은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정부가 제안한 ‘신규 제작자동차 실내 공기 질 권고기준’은 국민의 건강을 보호하고 자동차의 안전 운전에 기여하고 있지만 실제로는 완성차 브랜드의 자발적인 준수를 유도하는데 그치고 있습니다. 이에 완성차 브랜드는 권고기준을 준수할 수 있도록 유해물질이 최소화된 자재 사용이 최우선 되어야 하나 권고기준안 설정 이후 신차 실내 공기 질 조사결과에서 권고 기준을 초과한 차종들이 다수확인 되었습니다. 참고로 측정대상물질은 포름알데히드, 톨루엔, 에틸벤젠, 스티렌, 벤젠, 자일렌 등 총 6개 항목이며 권고기준 초과로 밝혀진 톨루엔의 경우, 허용치인 1,000㎍/㎥을 초과한 상태에서 30분 이상 흡입할 경우, 불쾌감을 넘어 건강상에 이상을 일으킬 수도 있는 수준이었습니다.


자동차의 화학 내장재에서 방출되는 벤젠 등 휘발성 유기화합물(VOCs)은 실질적으로 운전자와 동승자에게 두통, 피부의 따가움 등 신체 유해한 증상을 주고, 자동차라는 특수한(이동하는) 공간에서 운전자에게 전방 주시 태만, 인지 능력 저하와 같은 현상 등을 유발하여 안전운행에 큰 영향을 끼치고 있습니다.

또, 내장재로부터 방출되는 유해 물질은 자동차의 문을 열어 환기를 실시하거나 차량 주행 시 창문을 열어 외부 순환식 모드 환기를 실시하면 오염농도가 감소하기는 하였으나 이는 일시적인 현상일 뿐, 오히려 외부 이물질에 오염될 가능성이 더 높아졌습니다.


아이카케어에 사용되는 원료는 소나무보다 피톤치드 유효성분 함량이 약 5배가량 많은 국내산 편백나무에서 추출하였으며 특허인증을 받은 독자적인 캡슐 시공 방법을 도입했습니다.

특히 자동차의 실내 바닥매트, 시트, 천장마감재, 대시보드 내장부품의 고분자소재 가공오일, 첨가제, 충전재, 원소재, 안료 및 염료 접착제 에서 발생하는 휘발성 유기화합물(VOCs), 그리고 외부환경으로 인해 추가 유입된 오염물질 등과 같은 인체에 유해한 물질에 직접 침투시켜 뛰어난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아이카케어의 피톤치드 캡슐 시공은 자동차 실내 공기 질을 개선함으로서 운전자의 집중력 향상과 스트레스 완화는 물론 탑승자(어린아이)의 아토피, 알레르기 면역력 강화와 호흡기질환 예방 효과가 있으며, 쾌적한 운전환경을 최소 1년 이상 지속적으로 유지시켜 줄 수 있어 오랜 기간 동안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도 아이카케어는 인간을 이롭게 하는 기술로 고객님들께 더 가까이 다가가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아이카케어 대표 강효선

com_mesages_1

본사 : 아이머큐리 | 주소 : 서울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53 한라시그마밸리 311호
사업자등록번호 : 106-86-56408 | 통신판매허가번호 : 제 2010-서울금천-0765호
E-Mail : qna@i-mercury.co.kr | 대표자 : 강 효 선

copyright © icarcare All rights reserved. by imercu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