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카케어] 기아차 스포티지R 새차냄새제거 피톤치드 시공

작성자
icarcare
작성일
2017-02-28 10:46
조회
271

 

기아차의 주력 SUV 스포티지 모델이 아이카케어 피톤치드 시공을 받기 위해 입고됐습니다.

가족과 함께 타는 소중한 차량이니 친환경 제품인 아이카케어를 시공하시면 더 쾌적한 환경에서 드라이빙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인체에 무해한 제품이니 안전하게 시공을 받으시면 됩니다.^^

스포티지_02


 

 

그럼 아이카케어 피톤치드 시공 후 반드시 숙지하셔야 할 점을 총정리 해드리겠습니다.

시공 전 차량 청소는 필수!
☞ 먼지 및 오염물질이 많을 경우 캡슐이 차량에 정상적으로 부착이 되지 않아 정상적인 효과를 얻을 수 없습니다.(간단히 말해 캡슐이 먼지에 안착돼 바람과 함께 사라질 수 있습니다.)

시공 전 차량 내 불필요한 짐은 잠시 집에~~

☞ 아이카케어 시공은 차량 실내에 전반적인 부분을 다 사용하기 때문에 불필요한 짐이 적재되어 있을 경우 시공 시간이 늘어남은 물론, 정상적인 효과를 보실 수 없습니다.

창문을 내리고 고속으로 주행하면 피톤치드 캡슐이 아파요

☞ 아이카케어 캡슐은 차량 천장, 바닥에 시공이 됩니다. 특히 천장 부분에는 가장 많은 양의 피톤치드가 안착되는 있어 차량 내 살균, 항균 역할을 하는데 가장 큰 기여를 합니다. 만약 고속 주행 시 강한 바람이 차량으로 유입될 경우 천장에 붙어 있는 캡슐이 급격한 작용을 하기 때문에 오랜 기간 동안 효과를 누리실 수 없습니다.

세차 시 피톤치드가 시공된 부위에 스팀이나 세차 융으로 박박 문지르시면 앙대용~
☞ 피톤치드 캡슐은 강한 열이나 강력한 마찰을 가할 경우 반응 작용이 급격하게 작용, 사용 기간이 단축됩니다. 특히 강한 열을 가하는 스팀 청소 시 피톤치드가 시공된 부위는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 세차 융으로 시공 부위를 강하게 문지르는 것 역시 효능 기간을 단축시키게 됩니다.

한 달 정도 지났는데 냄새가 안 나요?
☞ 아이카케어 피톤치드 캡슐 시공은 기존 방향제와 달리 인위적인 향을 첨가하지 않습니다. 오로지 살균 및 항균에 목적을 둡니다.

초기 시공 시 특유의 피톤치드 향이 발생하나 빠르면 보름, 한 달이 지나게 되면 자연스럽게 냄새는 사라집니다. 다시 말해 냄새가 안 난다고 해서 제품에 이상이 있는 것은 아닙니다. ​만약 향을 맡고 싶으시다면 시공 부위를 손으로 살짝 만져본 후 냄새를 맡아보십시오.

아마 은은한 피톤치드 향이 나실 겁니다. ^^ 그렇다면 피톤치드 캡슐이 정상적인 활동을 하고 있는 것이니 염려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전체 0